안녕하세요. 와우댕글입니다.

 

자유글로 하나 남겨봅니다.

 

제가 얼마 전에 유튜브를 보다가 뭔가 관짝을 들고 신나게 춤추는 신기한 영상이 있길래

 

찾다보니 관짝 밈, 혹은 관짝 소년단이라 하는 무겁지만 흥미로운 영상이길래 한번 

 

알려드립니다.ㅎㅎ

 

원래 이 영상은 아프리카 가나에서 시작된 장례식 관련 해서 퍼지게 된 용어로 

 

2020년 3월부터 유행하였다네요.

 

 

 

볼 수 있는 영상을 올렸습니다. 이 영상은 가나의 장례식에서 2010년에 나온EDM 

 

Vicetone & Tony Igy - Astronomia 음악을 결합하여 만들었다네요.

 

가나의 장례식에서 모두 저러는건 아니고 오래살다 편히 가신분들을 위해서 이미 

 

가셨지만 가시는 동안이라도 좋은 기분으로 가시라고 춤을 춘다고 하네요.

 

취지는 참 좋은 취지인거 같네요.

 

그리고 주로 써먹을 때는 위험한 순간이나 죽기직전의 순간에  많이 써먹는다고 하네요.

 

그리고 음악이 일단 신나서 춤추게 되네요ㅎㅎ

 

 

여러모로 재밌는 영상인것같습니다.

Posted by 와우댕글